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.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. 업그레이드 하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뉴스/홍보

뉴스/홍보

NEWS/MEDIA

게시판 상세
제목 세이스킨, 피부 리프팅·탄력·톤업 프리미엄 뷰티 케어 디바이스 ‘오로라 플러스’ 출시
작성자 손연정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6-24 22:25:4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6
 

위드닉스가 4년여간의 연구 끝에 결실을 맺은 피부미용기기 “세이스킨(SAY SKIN) 오로라 플러스(AURORA+)”를 17일 론칭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다.

세이스킨(SAY SKIN) 오로라 플러스(AURORA+) 제품은 모던 블랙, 시크 화이트, 러블리 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됐고, 피부 개선 부스팅 효과를 위한 세이스킨(SAY SKIN) 수퍼 모이스쳐 크림을 동시에 출시했다.

新물질이며 미래의 대세로 주목받는 ‘플라즈마(plasma)와 ‘미세전류’가 오로라 플러스(AURORA+)제품의 헤드볼에서 동시에 발생하여 노화된 피부 속 콜라겐(collagen)과 엘라스틴(elastin)을 자극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도록 개발됐다. 더불어 ‘플라즈마와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미용기기’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.

또한 친환경 고강도 세라믹 소재인 ‘지르코니아(zirconia)를 헤드볼에 사용하여 위생적이고 피부에 안전하도록 만들었다.

세이스킨(SAY SKIN) 오로라 플러스(AURORA+) 제품은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리프팅, 피부 탄력, 피부 미백, 화장품 유효성분 흡수 촉진, 여드름/아토피 등 트러블 케어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.

세이스킨(SAY SKIN) 오로라 플러스(AURORA+) 제품으로 임상 시험 기관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6주간 시험을 통해 피부 리프팅, 피부 탄력, 피부 치밀도, 피부톤의 평가항목으로 임상 진행을 완료하여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검증됐다.

임상 시험 후 피시험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, 피부 이상 반응 없음, 사용감에 관한 전체적인 만족도 95.2%, 효과에 대한 만족도 95.2%, 사용의 편리성 100%, 유지, 관리, 보관의 편리성 100%로 통계 됐다. 특히 업계에서는 드물게 과전압, 지르코니아 무해성, 1cm연속낙하 시험 등 60가지 항목 이상의 제품 신뢰성 시험을 실시하여 통과했다.

㈜위드닉스 관계자는 “피부 노화 및 탄력을 고민하는 4060 여성을 주요 타겟 외에도, 피부 트러블 문제로 고민하는 청소년, 탄력 없는 피부로 걱정하는 남성들까지 남녀노소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품”이라며 ”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은 분들을 위해 당당하게 자신의 피부를 말할 수 있도록 진정한 마음으로 개발했고, 브랜드 명칭 또한 SAY SKIN으로 명명했다”고 전했다.

또한 “홈케어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LED마스크에 대항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(beauty device)로 피부 탄력, 미백 및 톤업, 트러블 케어 개선 효과에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K-뷰티 위상을 높이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”이라고 전했다.
 
이번 신제품은 자사 세이스킨 온라인몰 및 AK프라자 백화점, 오픈마켓 등에서 현재 판매 중이며, 향후 미국, 일본, 중국, 베트남, 태국 등 해외에 진출을 앞두고 있다.


[중소기업뉴스 기사 원문보기]

http://news.kbiz.or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0997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